CorrectMyText    Usuário

 en ru de it fr es pt id uk tr

Coreano idioma

Texto para a correcção do usuário Tinti10

여러분 한 질문이 있어서 여러분들이 아침에 왜 일어나요? 어떤 것 때문에 일어나요? 편한 침대에서 왜 일어나요? 사회가 여러분에게 일어나기가를 강요하기 때문에? 하교에서 이 생훨 방식을 가르쳤기 때문에? 아니면 해야 하는 일이 이기때문에? 왜냐하면 하루정일 침대에서 자게 살지 못해기때문에? 아니면 매일 즐겁게 일어나요? 매일 샐어운 모험 이기때문에?
이제 고중한 여러분 이 문제를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핸복해 일어나면 여러분들이 운이 좋아요. 오늘 대부분에 젊은이 왜 일어나서 모르겠어요. 물론 젊은들이 이 문제에 다른 이름라고 해요 그들이 목표를 없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 왜 일어나는 문제를 어른들중에서도 있어요. 어른들이 이문제를 에너지가 소진되라고 해요.
저는 사랑하는 가족에서 돼어났어요. 우리들을 위하서 제 부모님를 최손을 다 했었어요. 우리 해복할 생활을 위해요. 부모님이 노력덕분에 저는 쉽게 살았어요. 이제까지 아무것도 위해서 초손을 다 할 수 없었어요. 교등하교에 저는 열심히 공부하기 때문에 절업 시험도 쉬웠었어요.
이때까지 제 생활이 제일 중요하고 힘들은 결장이 전공을 선택했었기 때문에 저는 부머님과 많이 사웠었어요. 부머님이 저는 안전한 전공응 선택하고 싶지만 저는 그 생각을 좋아하지 않았었어요. 언니과 엄마처럼 저는 의사과 사회복지가 돼고 싶지 않았었어요. 제 인생에 중요한 시간이 대하교에 제 지원을 보냈었어요.
콤푸더 옆에서 앉아 있었서 내내 제 인생이 어떻게 지내고 있을거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때 한범에 확실했었서 아무것도 확실하지 않아요. 그럼 왜 제 관심으로 선택하지 않아요? 그레서 저는 ELTE 대학교의 한국학을 선태했었는데 제 부머님이 이기때문에 화가났었어요. 네가 언어를 공부하고 싶는데 독일어를 12년 동안 공부를 못했다고 했어요. 저도 점 확실하지 않는데 관심이 많기 때문에 기대에 가득 찼었어요. 지금은 여기 있기 때문에 그 고민을… 저는 관심이 많기때문에 배울 거에 믿었었어요. 한국학을 전공한 덕분에 저는 많이 배웠었어요. 저는 제 한국어를 좋아하기때문에 어떻게 성실하게 공부를 공부했어요. 한국 때문에 인생 목표를 빋았어요. 한국 때문에 저는 한국어를 좋아하기 전에 목표가 없이 인생이 얼마나 비를 알게 됐어요. 한국 덕분에 관심에 많는 것을 배워면 얼마나 좋겠을 알게 됐었어요. 저는 이제 …. 이제 요즘 저는 한국어를 좋아하기 덕분에 아침에 행복하게 일어나요.
가끔 저도 오늘은 더 자고 싶라고 생각하로 일어나는데 이것은 짐짜 가끔이예요. 저는 항상 감사해요.
오늘은 터픽이 한국의 부몰이는데 왜 이 글을 말했어요? 저는 한국의 저일 중요한 부몰이 한국이 사람들에게 주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나라마다 나라 자신의 부몰이 있어서 나라마다 국기와 국가 노래와 특별한 곳이 있는데 이 것들이 너무 중요해요. 근데 얼마나 나라 사람들이 기회 회망을 줄 수 있어요? 적은 나라 이라고 생긱해요.
idioma: Coreano   Conhecimento de línguas: Falante nativo, Competência, Avançado, Intermediário superior


Reparado myrr

여러분 질문이 있어요.
여러분들은
아침에 왜 일어나요?
어떤
것 때문에 일어나요?
편한
침대에서 왜 일어나요?
사회가
여러분에게 일어나기가를 강요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생활 방식을 가르쳤기 때문에?
아니면
해야 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침대에서 자면서 없기 때문에?
아니면
매일 즐겁게 일어나요?
매일
살아온 습관이기 때문에?
소중한
여러분,문제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행복하게 일어난다면 여러분들은 운이 좋은 거예요.
요즘
대부분의 젊은이는 자신이일어나는지 몰라요.
물론
젊은이들은문제를 다른 이름으로 불러요.
그들은
목표가 없다고 해요.
그리고
왜 일어나는 문제의 원인은 어른들에게도 있어요.
어른들은
문제로 에너지를 소모하지 말라고 해요.
저는 사랑이 넘치는 가정에서 태어났어요.
우리들을
위해서 저희 부모님은 최선을 다하셨어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서요.
부모님의
노력 덕분에 저는 쉽게 살았어요.
이제까지
어떤 것에도 최선을하지 않았어요.
고등학교에서
저는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졸업 시험도 쉽게 통과했어요.
이때까지 제 삶에서 제일 중요하고 힘든 결정은 전공을 선택하는 문제였는데, 이것 때문에 저는 부모님과 많이 싸웠어요.
부모님은
제가 안전한 전공응 선택하길 바라셨지만 저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어요.
언니나
엄마처럼 의사나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지 않았어요.
인생에 중요한 시간인 대학교에지원서를 보냈어요.
컴퓨터
앞에 앉은 내내 제 인생이 어떻게 것인지 생각했어요.
그런데
어떤 것도 확실하지 않았어요.
그럼
제가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될까요?
그레서
저는 ELTE 대학교의 한국학을 선택했는데부모님이 이것 때문에 화가 나셨어요.
저는
언어를 공부하고 싶은데 독일어를 12년 동안 공부를 못했다고 했어요. (Is it 독일어 not 한국어?)
저도
확실하지 않았지만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기대에 가득 찼어요.
지금은
여기 있기 때문에 그 고민을 떨쳐버렸어요.
저는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배울 있을 거라 믿었어요.
한국학을
전공한 덕분에 저는 많은 것을 배웠어요.
저는
한국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성실하게 공부했어요.
한국
때문에 인생에 목표가 생겼어요.
한국어를
좋아하기 전에 목표가 없는 인생이 얼마나 비참한 지를 알게 됐어요. (비참한 means miserable. I'm not sure if this is the word. If not, replace it with one that expresses your intention.)
한국
덕분에 관심이 있는 것을 배우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되었어요.
요즘
저는 한국어 덕분에 아침에 행복하게 일어나요.
가끔은
저도 더 자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가끔이예요.
저는
항상 감사해요.
오늘의
토픽은 한국의 부몰이었는데 왜 이 글을 썼을까요? (I don't know what 부몰 is.)
저는
한국의 제일 중요한 부몰이 사람들에게 주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나라마다 부몰이 있어서 나라마다 국기와 국가가 있는데 이것들이 너무 중요해요.
근데
얼마나 많은 나라가 사람들에게 기회와 희망을 줄 수 있을까요?
적은
나라뿐이라고 생각해요.

Por favor, corrija textos a coreano:


Por favor, ajude a c a tradução:

Korean-Russian
Korean-Russian
Korean-Russian
Korean-Russian